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
  • 홈으로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#
  • #
  • #
  • #
  • #
  • #
#1 #2 #3 #4 #5 #6
 
51.png

활동과제

세부 추진 내용

대 상

과학STEAM

한마당 운영

★ 과학탐구대회 실시

- 융합과학탐구, 탐구 토론 대회

1~6학년

smart 융합교육

★무선인터넷 교육인프라 구축을 통한 정보통신 기기활용을 통한

스마트 융합교육 실천

★ 디지털 교과서 활용, 학생주도 프로젝트 학습 실시

★ ICT활용 교육 충실

★ 온라인 교과서 선도학교 운영

- 기존 오프라인 수업 모델의 온라인 혹은 온오프라인 수업 적용

- 온라인 콘텐츠 활용 교수학습자료 개발 및 관리

1~6학년

재능계발

영재학급

개설운영

★ 재능계발 영재교육 프로그램 운영

- 운영 방법:학년별 주당 2일(화, 금요일) 2시간 운영

- 주제별 프로젝트 학습

- 산출물 발표대회

5~6학년

정보통신윤리
교육 실시

★ 게임·인터넷 중독 예방 프로그램 운영

- 강사 초빙 교육 실시(학생 및 학부모)

- 정보통신윤리 집중 교육 실시

4~6학년

1~6학년

52.png

 

  •  현재접속자 : 1명
  •  오늘접속자 : 2,089명
  •  총 : 18,371,432명